X

아모레퍼시픽, 무신사서 최대 54% 할인

경계영 기자I 2024.07.15 09:21:46

무신사 ''아모레퍼시픽 서머 빅 세일'' 기획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무신사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단독 특가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 서머 빅 세일’ 기획전을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에서 △라네즈 △마몽드 △메디안 △미쟝센 △비레디 △설화수 등 12개 브랜드의 상품 800개을 최대 5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에서 15일부터 열리는 아모레퍼시픽 서머 빅 세일에 판매 예정인 ‘이니스프리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왼쪽)과 ‘라네즈 워터뱅크 젤크림 헬로키티 에디션’. (사진=무신사)
특히 이번 기획전에선 여름철에 필요한 모공 관리 아이템, 선케어, 매트쿠션 등이 포함됐다.

무신사는 ‘스페셜 브랜드 데이’ 행사로 매일 다른 브랜드의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에스쁘아 비글로우/비벨벳 파운데이션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클렌징폼 등 각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아이코닉 특가’도 기획했다.

이뿐 아니라 △3500원 선착순 특가 △오후 두 시 하루 특가 △1+1 증정 △20%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돼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신사 관계자는 “여름철에 맞춰 고객이 즐겨 찾는 뷰티 상품을 단독 특가 혜택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