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누스는 킨텍스점을 끝으로 지누스 원더 베드 팝업스토어 행사를 종료한다. 킨텍스점에서는 다른 팝업스토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꿈을 담은 종이 비행기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행사장에 마련된 종이 비행기에 자신만의 그림과 메시지를 적으면 ‘축제의 밤 하늘’ 콘셉트로 연출된 미디어월에 해당 종이 비행기 이미지가 입체적으로 구현된다. 야간 놀이공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불꽃놀이 미디어도 연출한다.
이밖에 OOTD(Outfit Of The Day·오늘의 착장) 거울존, 80년대 레트로 음악이 흘러나오는 수화기, 라디오부스 등의 포토존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중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지누스는 지난해 11월 더현대서울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미아점, 중동점, 충청점에서 각 2주간 지누스 원더 베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자 수는 8만여명을 기록했으며 소셜미디어(SNS)에는 행사 관련 게시글 3200여개가 게재됐다.
지누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감각적인 조명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공간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킨텍스점 행사를 마지막으로 원더 베드 팝업스토어가 막을 내리는 만큼 더 많은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