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F 라이브러리에는 동영상 자료를 대거 보강해 370여개의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개인 CMF 라이브러리를 구성해 온라인에서 상품 디자인을 디지털 이미지로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매월 ‘히다’가 선정한 CMF 테마와 최신 CMF 트렌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렌드 라이브러리도 함께 운영한다.
‘히다’는 인탑스의 CMF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소재 및 공정기술 트렌드를 제안하고, 실제 제품 양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2020년 10월 오픈했다.
김근하 대표는 “사이트개편으로 자료들이 더 풍부해지고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아져서, 소비자와 소통이 강화되고 ‘히다’브랜드 인지도도 향상 시킬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