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삼성전자 ‘기어 S2 런칭’과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이 각각 TV부문과 온라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대상 수상작 두 편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도 함께 수여됐다.
|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은 학교, 직장으로 향하는 지하철 안에서 쪽잠을 청하는 사람들이“OOO역에서 깨워주세요”라고 적힌 안대를 착용해 주변 사람들이 안대에 적힌 내릴 역에 맞춰 깨워주고, 잠을 깨워준 사람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안대에 숨겨진 버거킹 커피 쿠폰을 선물하는 캠페인으로 서울, 부산 등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 지역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대상 수상작 외에도 제일기획은 TV부문에서 KT ‘기가로 간다 캠페인’,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동아제약 ‘박카스 - 애정회복, 대화회복’, 삼성물산 패션부문 ‘스마트 슈트, 생활이 되다’가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또한 온라인 부문 4개 작품, 인쇄부문 3개 작품, 라디오 부문 1개 작품 등 총 14개의 작품이 좋은 광고에 선정됐다.
▶ 관련기사 ◀
☞제일기획, 아태 광고 페스티벌서 12개 본상 수상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여의도자이' 사는 90세 노인, 452억 세금 왜 밀렸나[세금GO]](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35t.jpg)
![오염 강박증 남편과 이혼? [양친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5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