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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비프 패티에 오징어 다리 튀김을 올린 ‘오징어 얼라이브 비프 버거’ 2종을 함께 선보여 고객별 취향에 맞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으로 출시한다.
롯데리아는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4종의 예상 수요 타겟층인 2030세대를 겨냥해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 기안84를 모델로 한 다채로운 영상을 출시일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출시일에 맞춰 롯데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는 댓글 참여를 통한 경품 증정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업점에서는 익월 5일까지 오징어 얼라이브 세트와 디저트 메뉴인 통 오징어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약 12% 할인하는 ‘든든점심’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한국적인 맛을 구현한 메뉴는 익숙하지만 이색적인 조합으로 고객들의 호기심과 인기를 자아낼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롯데리아만의 독창적 메뉴 출시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