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넷마블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신규 서버 ‘만사형통’ 등 업데이트

김가은 기자I 2024.01.26 10:12:30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만사형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만사형통은 일정기간 시작부터 홍문 30레벨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접속만 해도 ‘전설의 파편’, ‘최상급 내공·무공의 정수’, ‘신령의 정수 주머니’ 등을 획득해 빠르게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이와 함께 경험치를 신속하게 획득할 수 있는 ‘고대 등급의 사냥 장비’와 기존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고대 등급 성물’을 업데이트 했다.

또 토너먼트 방식 온라인 비무 대회 ‘레볼루션 챌린지 시즌 5’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 상위 32개 팀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총 상금으로 현금 1500만원을 비롯해 아이템 ‘흑신석’ 2만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천고마비’, ‘오색찬란’ 서버 내에서 선발된 상위 4명의 이용자들은 다음달 2일까지 개최되는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미니 레볼루션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흑신석, ‘레볼루션 챌린지 챔피언의 영약’ 등이 지급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다음달 22일까지 무료 재화인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잔영 장비 풀세트 +10강화’, ‘최상급 보석’ 등이 담긴 ‘만사형통 주머니’, ‘운수대통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비무 참여, 사슬군도 참여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파편’을 선물하는 ‘레볼루션 챌린지’ 이벤트도 열린다.

뿐만 아니라 다음달 12일까지 접속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던전 소탕패(전설) △여섯빛깔 전설 보석함 △빛나는 강화석 꾸러미2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12일까지는 접속을 통해 상급 수호신령 가호(10+1), 전설적인 수호령 등을 획득 가능한 ‘새해맞이 28일 출석부’ 이벤트도 개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