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육우 정보 전달 강화

김범준 기자I 2022.08.09 09:54:08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고자 하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재정렬했다. 트렌디하고 통일감 있는 디자인으로 개선해 보다 편리한 웹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육우 판매점 카테고리를 통해 전국의 육우 판매처와 온라인 판매처를 소비자가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오프라인 정육점과 식당 등 지역별 판매점 카테고리에선 원하는 지역을 지도에서 선택하면 육우 판매점 주소를 알려준다. 온라인 판매점 카테고리에선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육우자조금은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육우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정체성 강화와 함께 육우자조금의 모든 소식을 종합하여 전달하는 ‘육우 콘텐츠 허브’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또 홈페이지 내 참여마당을 신설해 육우자조금의 이벤트를 한눈에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정보마당은 소비자들이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요리 영상, 레시피북, 이밖에 유용한 육우정보 및 자조금 소식지를 통해 육우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는 육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퀴즈 이벤트 게시물 정답 관련 힌트는 새단장한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육우 차돌박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육우정보와 콘텐츠를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며 “새단장한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미있고 유용한 육우 콘텐츠를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