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제품은 화웨이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화웨이 메이트 10’, ‘화웨이 메이트 10프로’, ‘화웨이 노바2’, 노트북 제품인 ‘화웨이 메이트북 X’를 비롯해 화웨이 4G 라우터, VR기기인 화웨이 VR2 등 총 6개 제품이다.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는 전세계 54개국에서 64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다. 수상작은 총 63명의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iF 어워드 위원회로부터 선정됐다.
화웨이 메이트북 X은 두께 12.5mm, 중량 1.05kg으로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올메탈 바디는 정교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했고, 통합형 지문인식 스캐너와 전원 버튼으로 직관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화웨이 메이트10은 화웨이 최초 모바일 AI 칩셋 ‘기린970’을 적용했다. AI 기반으로 작동되는 카메라는 자동배경 및 피사체 인식 기능을 제공, 이미지를 단순하면서도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스마트 배터리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탑재한 4000mAh의 고밀도 배터리는 길어진 수명을 기반으로 사용자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
화웨이 메이트10 프로는 6인치 풀뷰 디스플레이와 날렵한 바디가 특징이다. 3D 글래스 바디 및 4개 모서리의 균형잡힌 커브는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인체공학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IP67 등급 방수·방진 기능을 채택했다.
화웨이 노바2는 경량의 6.9mm 메탈 바디로 구성됐다. 세라믹 코팅 기술을 적용했으며 부드러운 커브와 정제된 외관 디자인으로 마감했다. 화웨이 노바2는 스타일리시하고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패션 아이템 역할까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화웨이 4G 라우터는 안테나를 숨겨놓은 등대 모양이다. 화이트 컬러의 매트로 마감된 단순 디자인은 기기를 고정하거나 이동시키기 용이하다. 가정에서뿐 아니라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고속인터넷 접속을 즐길 수 있다.
화웨이VR2는 빠른 반응속도의 LCD 렌즈와 3K 디스플레이를 내세운다. 아이맥스 영화관급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및 PC 모두 연결 가능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