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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객들은 전시회에서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통해 올레드만이 가능한 생생한 화질로 표현된 저명한 아티스트들의 NFT 예술작품을 감상했다. 또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에 맞춰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계획이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부사장은 “이번 전시에서 세계 최초 롤러블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와 같은 혁신 제품과 NFT 예술작품의 결합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보였다”며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 게이트웨이는 NFT 기반 예술작품을 전시하는 행사로 NFT 미디어회사 ‘NFT 나우’와 유명 경매회사 ‘크리스티’가 주최했다. 이 행사는 세계적인 미술전시회 ‘아트바젤 마이애미비치’ 기간 중에 열려 많은 글로벌 아티스트와 관람객의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LG전자는 차별화된 자발광 올레드의 강점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예술 분야와 협업을 확대하며 ‘예술에 영감을 주고 아티스트가 선호하는 올레드 TV’라는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이달 영국 런던 소재 사치갤러리에서 LG 올레드 TV를 활용한 다양한 미디어아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세계 3대 아트페어 가운데 하나인 프리즈 아트페어에서 영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 작가 데미안 허스트와 협업 전시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