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봄, 이번엔 이민호 상의탈의 사진까지…'뭇매 후 삭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주미희 기자I 2025.11.16 16:34:58

박봄 지난해부터 이민호와 ‘셀프 열애설’
팬들은 정신 건강 우려도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이 배우 이민호 사진을 올렸다 삭제했다.

박봄.(사진=이데일리DB)
박봄은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민호가 상의 탈의한 사진을 게재했다. 위에 자신의 사진을 붙인 뒤 “박봄♥이민호”라고 남겼다. 해당 사진을 지훈 우엔 “박봄♥ 리본 머리핀”, “박봄♥ 내 방에서 자기 전에”라며 셀카를 올렸다.

박봄은 지난해 9월부터 “내 남편”이라며 이민호와 사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민호 측은 올해 2월 “개인적 친분이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번에는 이민호의 상의 탈의 사진까지 올려 더 논란이 커졌다. 팬들은 그의 건강을 걱정하기도 했다.

박봄은 지난 8월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와 관련 당시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 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박봄은 지난달엔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고소장을 공개했다.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박봄의 2NE1 활동 관련 정산은 이미 완료됐으며, SNS에 올린 고소장은 접수된 사실이 없다. 박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건강을 되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