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LB키즈’, 신학기 ‘키즈 볼캡’ 신제품 출시

김정유 기자I 2025.03.10 09:24:1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F&F(383220)는 자사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키즈 볼캡’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F&F
키즈 볼캡 신제품들은 아동용 시장에서 흔하지 않은 빈티지 워싱 디자인의 볼캡, 여아들이 선호하는 홀로그램 반짝이 로고가 포인트인 여아 샤이니 볼캡 등이다.

워싱 볼캡으로는 ‘워싱 흘리미 볼캡’과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 ‘빈티지 워싱 원로고 볼캡’을 선보인다.

워싱 흘리미 볼캡은 면과 비슷하지만 수축이 적고 탄성 회복률이 좋으며 질감이 더 부드러운 모비도 원단을 사용했다. 크라운 앞판에 두꺼운 심지를 부착하지 않아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은 챙 부분과 볼륨 자수 로고에 배색이 들어가 빈티지한 감각을 부각시켰다. 내구성이 좋은 트윌 코튼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형태감을 잘 살려냈다.

빈티지 워싱 원로고 볼캡은 MLB를 대표하는 볼륨 자수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로 연핑크와 연청, 흑청 등 세련된 색상과 트윌 코튼 소재가 어우러졌다.

여아 라인 강화를 위해서는 ‘여아 샤이니 볼캡’을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한다. 여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라벤더와 연하늘, 아이보리, 핑크 등의 색상을 바탕으로 홀로그램 자수 로고와 반짝이는 하트 스톤을 함께 배치했다.

MLB키즈 관계자는 “바쁜 아침 등교 및 등원 시 고민되는 아이들의 패션에 포인트가 되어줄 MLB키즈의 볼캡은 이지 버클 형태의 뒷고리가 있어 두상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라며 “다양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