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내드리오, 중기부 주관 유망 스타트업 발굴 팁스(TIPS) 선정

이윤정 기자I 2023.05.24 09:38:1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내드리오는 팁스 전문 주관 운영사 코맥스벤처러스의 추천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된 가운데, 2년간 R&D 자금을 지원받는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내드리오)
팁스란 우수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정부가 민간 투자사와 함께 연구개발(R&D), 해외 마케팅,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내드리오는 지난 2020년 창업 이후 현재까지 약 1만2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동종업계에서 강도 높은 검증 가이드라인을 거쳐 업체를 선별해 중개하고 있다.

이번 팁스 선정을 통해 내드리오는 기술 고도화와 사업 확장에 나서 원격으로 방문 실측 및 상담이 가능한 기술을 개발하고, 업무 자동화를 통한 프로세스 경쟁력 향상에 나설 계획이다.

류민수 내드리오 대표는 “내드리오가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할 플랫폼 프로세스와 사업적 성과 및 기술 개발 내용의 타당성 등을 인정받아 팁스에 최종 선정되었다”라며 “내드리오의 최대 강점인 특허 기반 우수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AI 기반 업무 프로세스 경쟁력 제고를 통해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1등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