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한 맘맘 쇼케이스는 맘맘 애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한 기능으로, 매주 맘맘의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 및 판매한다.
기능 출시 후 첫 번째로 소개될 브랜드는 에누마의 토도스쿨이다. 토도스쿨은 하버드, 스탠퍼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전 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에서 1위 및 누적 1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다.
맘맘X토도스쿨 쇼케이스는 12월 13일까지 단독 구성 및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되며, 이후에도 매주 키즈 브랜드사의 제품들이 연속적으로 소개될 계획이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교구, 장난감 등이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