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맘, 매주 달라지는 브랜드 '맘맘 쇼케이스' 기능 선봬

이윤정 기자I 2022.12.08 09:57:22

맘맘 쇼케이스 첫 번째 브랜드 ''토도스쿨''
추후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 라인업 공개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가 운영하는 육아정보 앱 맘맘이 ‘맘맘 쇼케이스’ 기능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맘맘)
맘맘 앱 서비스는 육아 소비 관심사 플랫폼으로, 육아용품 관련 콘텐츠 및 커뮤니티와 더불어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액티비티 장소를 큐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아이와 함께’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맘맘 쇼케이스는 맘맘 애플리케이션 회원만을 위한 기능으로, 매주 맘맘의 주요 고객군인 0+7세 미취학 자녀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 및 판매한다.

기능 출시 후 첫 번째로 소개될 브랜드는 에누마의 토도스쿨이다. 토도스쿨은 하버드, 스탠퍼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들이 만든 양질의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전 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에서 1위 및 누적 1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다.

맘맘X토도스쿨 쇼케이스는 12월 13일까지 단독 구성 및 특별한 가격으로 진행되며, 이후에도 매주 키즈 브랜드사의 제품들이 연속적으로 소개될 계획이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교구, 장난감 등이 주요 라인업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