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식에는 한맥"..오비맥주, 맛집 협업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김범준 기자I 2021.11.05 10:25:1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라거 프로젝트’ 한맥과 함께하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을 진행한고 5일 밝혔다.

▲오비맥주 한맥과 지역 식당들이 함께하는 ‘힙맥 플레이스’ 인증마크.(사진=오비맥주)
이번 캠페인은 한맥이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자신감을 담아 지역별 주요 한식 맛집들과 협업했다. 대표 한식 메뉴인 삼겹살, 족발, 곱창 등과 함께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했다.

한맥은 각 지역별 ‘힙한’(유행하는) 거리에 위치한 한식 대표 맛집에 ‘힙맥 플레이스’ 인증마크를 제공한다. 힙맥 플레이스에서는 ‘좋은 음식은 좋은 라거를 찾게 만든다’는 메시지 아래 한맥이 추천하는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함께하는 식당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동 등에 위치해 있으며, 향후 연남동과 망원동 지역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힙맥 플레이스 소개 영상 및 상세 정보는 한맥 홈페이지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한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힙맥 플레이스’를 즐겨 찾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