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뱀약초·세리신 성분 함유 ‘시카 스팟겔’ 출시

윤정훈 기자I 2021.02.02 08:57:04

마스크자극, 피부관리 후 자극 등 민감피부 전용 진정케어 겔크림 선봬
임상 실험을 통한 피부자극 개선 & 진정효과 확인 및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시카고 시카 스팟겔’을 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소이 시카고 ‘시카 스팟겔’ 출시(사진=아이소이)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가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의 베스트셀러인 ‘귀신앰플’의 기술력을 응집한 겔타입의 스팟 크림이다. 피부자극이 심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아이소이의 특허성분인 ‘시카고 컴플렉스’는 뱀약초, 세리신, 겨우살이 추출물을 활용해 만든 레시피다. 뱀약초 성분이 자극 받아 약해진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세리신 성분이 각질층 장벽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강인한 생명력으로 알려진 겨우살이의 추출물은 피부 저항력 향상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독자적인 성분 레시피를 기반으로 다양한 임상을 통해 안전성과 피부변화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고, 국내 임상기관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피부자극에 대한 개선 및 진정 효과 또한 임상으로 입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끈적임 없는 겔타입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하며,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도 좋다.

시카고 상품개발담당자는 “시카 스팟겔은 피부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넘쳐나는 요즘 시대에 자극 받은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2차 피부고민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많은 분들이 시카 스팟겔을 통해 차원이 다른 진정력과 빠른 피부 복원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