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배달 앱 서비스 사용자수(11월 기준)는 1위. 배달의민족(8,857,421) > 2위. 요기요(4,903,213) > 3위. 배달통(427,413) > 4위. 쿠팡이츠(185,519) > 5위. 푸드플라이(24,355)다.
딜리버리히어로가 확보한 국내 배달 앱 톱3 서비스(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사용자는 중복 사용자를 제외하고도 1,110만명에 이르는 것으로 분석됐는데, 이는 국내 배달앱 사용자의 98.7%를 커버하는 수치다.
딜리버리히어로 배달 앱 상위 3개 서비스(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의 성비는 44.4:55.6 (남:여)로 여성 사용자 비중이 더 높았다.
주 사용 연령대는 30대 > 20대 > 40대 순으로 많았다.
배달의민족 + 요기요 + 배달통 사용자 구성(중복 사용자 제외)은 여성(55.60%) > 남성(44.40%)였다.
연령별로는 30대(35.1%) > 20대(28.8%) > 40대(21.7%) > 50대(7.2%) > 20대 미만(5.1%) > 60대 이상(2.0%)으로, 2030 세대 고객이 61.9%나 됐다. 또 30대에서 가장이용률이 가장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