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미트, 명품 한우 설 선물세트 출시

함지현 기자I 2018.01.24 09:19:12

1등급 이상 프리미엄 한우 세트, 10만원대부터 90만원대까지

(사진=동원홈푸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동원홈푸드는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가심비’를 높인 명품 한우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원홈푸드에 따르면 금천미트가 선보인 이번 설 선물세트는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최저 10만원대부터 최고 90만원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번 금천미트 설 선물세트는 1++등급 한우의 꽃등심, 살치살,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인 ‘특선명품세트 금호’와 ‘특선명품세트 천호’를 비롯해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불고기,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와 함께 조리에 필요한 다용도 양념까지 더해 실속을 챙긴 ‘한우 정육세트’ 등이 주력 상품이다.

이 밖에 ‘한우 찜갈비세트’, ‘한우 구이세트’를 비롯해 ‘한우 우족세트’, ‘한우사골세트’, ‘명품 LA갈비세트’ 등도 함께 구성됐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배송 요청일보다 최소 2일전에 주문해야 한다. 주문한 냉장 선물세트의 경우, 전국 어디든 금천미트 전용차량을 통해 신선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금천미트는 설 명절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축산물 온라인몰로서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한우를 담은 프리미엄 상품인 만큼 정성이 가득한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