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올킬 원데이' 코너 오픈

장영은 기자I 2013.07.08 10:40:12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옥션은 일별 시간대별로 웹과 모바일에서 다양한 특가제품을 선보이는 ‘올킬(ALLKILL)’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마트, 패션, 여행 등 여름철 가장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 내 인기상품들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먼저 ‘올킬 원데이’는 매일 상품 14개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한다. 웹-모바일에서 동시 이용 가능하다. 8일에는 ‘LG 휘센 6평형 에어컨(42만 9000원)’, ‘휘슬러패밀리라인 5종세트(19만9000원)’를 비롯해 여름 망사가디건, 등산티셔츠, 챙모자 등 여름패션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평균 1만원 안팎에, 시중가 50만원대 ‘삼성 데스크탑 PC’도 21% 할인된 30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최저가’, ‘땡처리’ 상품들을 실시간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특정 상품군의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는 ‘경쟁특가’에서는 각 판매자별로 상품 가격들을 공개해 실시간 상품정보, 가격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긴급모객 마감특가’에서는 세부, 푸켓, 홍콩, 제주도 등 마감임박, 판매종료 예정인 여행, 티켓, e쿠폰들을 실시간 확인 및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만 특정시간에 구매할 수 있는 ‘올킬AM PM’ 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하루 2차례(매일 오전 6~10시, 오후 6~10시) 진행되며 모바일 올킬 AMPM 옥션 모바일 앱(최신버전 Version 3.1이상)을 다운받은 후 모바일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지경민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부장은 “가장 모바일 쇼핑 이용율이 높은 출퇴근 시간 동안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을 별도로 선정 판매해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