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아차 "4월에 쏘울, 포르테 사면 혜택 쏟아져요"

김상욱 기자I 2010.04.05 11:17:21

여성고객대상 차량관리 서비스, 쏘울 렌터카 서비스 등 제공

[이데일리 김상욱 기자] 기아자동차(000270)가 4월중 쏘울과 포르테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이달중 쏘울, 포르테(쿱, 하이브리드 모델 포함)를 구입하는 여성고객들에게 `오토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 상담원이 차량상태 확인 및 차량 관리법을 상담해주는 컨설팅 콜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한다.

차량 정비요청시 전담 직원이 차량을 가져갔다가 정비후 고객에게 인도해 주는 서비스도 마찬가지다. 오일 체크, 아로마 항균탈취,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등 차량관리에 필요한 35가지 서비스도 포함된다.

기아차는 여성 고객들이 차량 정비나 점검을 받고 싶어도 정비소를 직접 방문하는데 부담을 느낀다는 점을 감안해 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또 `쏘울 렌터카 구입 특별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다음달 말까지 총 500명에게 월 30만원대의 비용으로 최대 3년간 쏘울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용후 본인이 타던 쏘울을 구입할 경우 파격적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그밖에 이달중 포르테와 포르테 쿱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4인용)`을 제공한다.
 
포르테 하이브리드 구입 고객들에게는 사계절 휴양지 이용권을 증정하는 `포시즌 리프레쉬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들은 본인 부담금 2만원씩을 내고 봄(전국 17개소 펜션), 여름(내린천, 동강 등 래프팅), 가을(전국 21개소 스파), 겨울(전국 40개 콘도) 등 계절별 한가지씩 프로그램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다.
 
기아차의 4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영업소(1588-1100)로 연락하면 된다.

▶ 관련기사 ◀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5일)
☞기아차 "`K5` 먼저 찜 하세요"..사전계약 실시
☞기아차, 중형세단 `K5` 첫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