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빗썸, 모든 이용자에 메이커 보상 지급…"멤버십 혜택 강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연두 기자I 2024.02.28 09:38:00

화이트·블루·그린 등급 전 회원 대상
0.01~0.02% 특별 메이커 리워드 제공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빗썸이 모든 등급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메이커 보상을 제공한다.

(사진=빗썸)
빗썸은 내달부터 ‘특별 메이커 리워드’ 지급 대상을 모든 회원으로 확대하고, 리워드 형태를 가상자산에서 포인트로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멤버십 등급은 월 단위로 선정하는 것으로 바꿀 예정이다.

기존 퍼플 등급부터 제공했던 특별 메이커 리워드를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 메이커 거래 금액에 대해 화이트·블루 등급은 0.01%, 그린 등급은 0.02%의 특별 메이커 리워드를 지급한다. 빗썸 멤버십의 총 혜택은 월 합산 30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리워드 이용 편의성도 개선된다. 리워드 지급 방식이 가상자산에서 빗썸 포인트로 변경된다. 회원들은 지급받은 포인트로 언제든 원하는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일 새롭게 선정했던 멤버십 등급은 월 단위 선정으로 단순화 한다. 매일 직전 30일 간 실적 기준으로 선정했던 방식에서, 매월 1일 전월 실적 기준으로 선정 방식이 달라진다. 단, 3월 멤버십 선정은 2월 5일 거래실적부터 적용된다.

더불어 빗썸은 블랙 등급 이용자를 상대로 ‘블랙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3월의 혜택에는 블랙카드 지급과 함께 컨시어지 담당자가 블랙 등급 고객들에 전담 회원 서비스 등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리워드 지급 대상 확대로 더 많은 고객에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업계 최고 멤버십 혜택과 최저 수수료 등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투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