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데어(ODEAR), 신세계百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진행

이윤정 기자I 2023.11.24 10:03:05

팝업 기간동안 엔더믹 라인 신제품 3종 론칭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NTE의 뷰티 브랜드 오데어(ODEAR)는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LNTE)
오데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데어 인기 라인인 엑더믹 라인 신제품 3종을 론칭하고, 매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니 엔더믹 크림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개수 제한 없는 전 제품 10% 할인 혜택과 동일 라인 및 동일 제품 구매 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를 통해 엔더믹 앰플과 엔더믹 크림, 엔더믹 미스트 등 화장품 본품을 증정하고,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단 9,900원에 오데어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포토 부스와 제품 체험존 등이 방문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CJ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 중인 ‘엔더믹 5MGF 크림’과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에 이은 엔더믹 라인의 신제품(△엔더믹 퓨어 골드 케어링 토너 △엔더믹 리커버리 클렌징 밤 △엔더믹 트라이얼 키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데어 관계자는 “오데어를 향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라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