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꾸준한 지지와 성원을 전한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한다는 의미로 마련된 만큼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비 프리 올데이 크롭탑’과 ‘NEW 에어리핏 오버핏 롱슬리브’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상의 3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가온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가을 신상 컬러웨이를 선보인 ‘에어스트 에센셜 슬림핏 조거팬츠’와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그리고 ‘에어터치 페이스 롱슬리브 크롭탑’을 1&1 특별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안다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회원 중 실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전 제품에 즉시 적용 가능한 1만원권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행사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다르는 최근 포브스코리아 주최 ‘2022 고객신뢰도 1 위 프리미엄 브랜드’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주요 브랜드 시상식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2022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과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을 수상하며 제품 품질과 그에 따른 높은 고객 평판을 증명했다. ‘2022 K-ESG 경영혁신대상’과 ‘2022 대한민국 친환경상품 그린스타 인증’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서 가치도 인정받았다. 지난 6월과 7월에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하는 레깅스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도 연달아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안다르는 브랜드 평판뿐만 아니라 실적 면에서도 올 2분기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모회사 에코마케팅(230360)의 발표에 경영 성과에 대한 잠정실적 공시에 따르면 안다르의 이번 분기 매출액은 총 541억원으로 직전 분기 272억원 대비 99%가량 성장했다. 영업이익 역시 58억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성장세가 지속되면 올해 전체 매출이 1700억원을 넘길 것이라는 전망이다.
애슬레저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안다르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