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구축되는 통합 홈페이지는 상품에 대한 나열식 정보에 그쳤던 방식을 벗어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담겨 있다. 고객의 생활 유형에 맞는 상품 추천과 예상 요금 산출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티브로드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고객들과 보다 손 쉽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 밖에도 사용자 중심의 사용자환경(UI)와 사용자경험(UX)에 기반한 회사 소개 등 상품 서비스 안내를 한다.
지역채널을 통해 방송됐던 뉴스나 프로그램 다시 보기(VOD), 지역에서 일어나는 각종 행사소식, 채널 편성표와 각 상품별 채널도 배치됐다.
티브로드는 오는 8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 개편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에 온라인 다이렉트 샵을 통해서 신규 디지털 방송 또는 디지털 방송과 인터넷 결합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문형비디오(VOD) 3만원 쿠폰과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에 홈페이지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10명)를 제공한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이사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과 사용자 편의성을 우선 원칙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