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중고차 타보고 구매하세요”

김보경 기자I 2016.04.04 09:59:57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AJ렌터카(068400)는 중고차를 원하는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 할 수 있는 체험형중고차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중고차 구매시 차량 히스토리나 점검표 등만을 보고 구매해야 하는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으로 AJ렌터카는 직접 관리, 운영했던 차량 중 운영기간 3년, 평균 5~6만km수준의 관리가 잘 된 자사 차량만을 선정하여 양재, 건대지점 등에서 시범 운영한다. 차종은 아반떼, 쏘나타, 제네시스, 쏘렌토 등의 인기차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판매는 자사 중고차 브랜드 AJ셀카를 통해 진행된다.

체험형중고차를 구입하려면 AJ셀카 홈페이지(www.ajsellcar.co.kr) 및 공식 블로그에서 중고차 리스트를 확인한 뒤 해당지점에 방문해 시승예약을 하면 된다. 시승기간은 최소 1일부터 가능하며, 월 단위로 연장 가능하다. 만약 구입을 원하지 않을 경우, 반납 시 체험을 위해 이용한 기간만큼의 최소 대여료만 지불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AJ셀카 컨택센터(1588-0015)로 문의 하면 된다.

이종민 AJ렌터카 영업기획팀장은 “AJ렌터카가 보증하는 직영차량을 직접 타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어 품질에 대한 불안감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며, “약 30여대의 차량을 시범 운영 한 뒤 추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AJ셀카, 안진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前 AJ 네트웍스 대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