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건설 아파트 생활문화 캠페인

윤진섭 기자I 2008.05.27 11:47:35
[이데일리 윤진섭기자] 현대건설(000720)이 아파트 생활문화 캠페인을 벌인다.

현대건설은 공동주택 생활문화 개선을 위한 공익 캠페인 '힐스 에티켓'(Hill's Etiquette) 활동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힐스에티켓은 아파트 생활을 하며 겪게 되는 불편이나 번거로움 등을 이웃간에 서로 배려하고 양보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상생의 문화'를 만들어 가자는 내용으로, 지난 3월 발족한 힐스테이트 고객평가단 '힐스 스타일러'(Hill's Styler)에 의해 제안됐다.

현대건설은 이번 '힐스 에티켓'을 통해 입주민들과 함께 문화·의식·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고 궁극적으로 힐스테이트가 꿈꾸는 고품격 선진주거문화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이달 말 진행하는 '이웃을 배려하는 당신'이란 주제의 아파트 생활 사연 공모전을 시작으로, 아파트 관련 미래 트랜드를 예측하고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상품을 개발하는 등 단계별로 올바른 아파트 생활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한편 현대건설은 28일부터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를 통해 '공동주택 생활 속 사연 공모전'을 실시한다. 7월25일까지 인터넷으로 접수받고 심사를 거쳐 8월20일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현대건설, `양과 질적 성장` 이룰 것-한양
☞현대건설, 창립 61주년 체육대회
☞(부동산캘린더)현대·GS건설, 용인성복 분양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