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새로 얼음 동굴’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존 팝업에서 선보인 새로 모히또 칵테일과 더불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새로 살구 하이볼 3종 및 롯데 웰푸드와 협업을 통한 ‘색고드름 하이볼’, 강원도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감자밭’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감자밭’ 술상 콘텐츠 등의 새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새로 얼음 동굴’을 찾은 방문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새로 팝업 스토어의 특색인 새로구미 한복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관람 및 함께 다양하게 구성된 새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3회에 걸쳐 서울, 대전, 부산에서 진행된 ‘새로 팝업스토어’는 1일 평균 10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새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여름을 맞아 ‘가장 더운 대구에서 가장 시원한 새로 동굴’이란 콘셉트로 펼쳐질 이번 ‘새로 팝업스토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2년 9월에 출시한 제로 슈거 소주 ‘새로’는 출시 7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23년 기준 연매출 1000억원을 넘어서는 등 제로 슈거 소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 4월에는 진짜 살구 과즙을 더한 ‘새로 살구’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