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올 뷰티,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9가지 신규 쉐이드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8.29 10:00: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오는 9월 1일 매트 피니쉬 립스틱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의 9가지 새로운 쉐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디올 하우스의 감성과 컬러에 대한 전문성이 집약된 진정한 꾸뛰르 아이콘- ‘루즈 디올’ 라인에서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영감과 혁신을 통해 탄생한 꾸뛰르 립스틱이다.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꽃, 레드 피오니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을 통해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하며, 풍부하게 함유된 호호바 추출 성분이 매우 얇은 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오래도록 선명한 컬러를 표현한다.

하나의 꾸뛰르 오브제처럼, 미드 나잇 블루 컬러의 매트 꾸뛰르 케이스에 담긴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모든 여성을 위한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24가지 컬러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기존 레드와 핑크, 누드와 브릭 그리고 로즈우드까지 모든 여성을 위한 15가지 컬러에 시크한 누드 컬러부터 화사한 코랄 피치 컬러까지 새로운 9가지 컬러를 더하여 총 24가지의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