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저소득층에 사랑의 제습기 300대 후원

박철근 기자I 2016.08.12 08:58:27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쿠쿠전자(192400)는 지난 11일 경남 양산시청에서 양산지역의 복지시설 및 저소득층의 가구에 5200만원 상당의 제습기 300대를 지원하는 ‘사랑의 제습기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이 실시하고 있는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진 이번 후원은 지난 7월 독거노인 건강음료지원 사업에 이어, 여름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변 취약계층의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 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쿠쿠전자㈜의 정현교 상무와 나동연 양산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지원한 쿠쿠전자의 제습기(CDH-D1245FW) 300대는 양산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층의 가정에 전달된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여름철 높은 습도로 곰팡이, 세균 번식에 취약한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의 생활공간이 쾌적한 환경으로 거듭나는데 도움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힘이 되는 아름다운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경남 양산시청에서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된 ‘사랑의 제습기 300대 후원’ 전달식에 참석한 쿠쿠전자의 정현교 상무(오른쪽)와 나동연 양산시장(가운데), 양산시 복지재단 이정우 본부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쿠쿠전자)


▶ 관련기사 ◀
☞쿠쿠전자, 필리핀·인니 등 수출 지역 확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