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서포터즈 17기` 모집

신정은 기자I 2016.08.09 09:19:51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진에어는 여행·항공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그린서포터즈 17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약 18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그린서포터즈 17기로 선발되면 내달 12일부터 약 4개월간 진에어를 알리는 예비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1회 이상 개인 및 팀별 미션을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한다. 또 온라인 콘텐츠 제작, 오프라인 행사 PR, 해외 취항지 탐방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마케팅 실무자의 멘토링을 통해 실질적인 항공 마케팅 지식과 노하우 등을 배우는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자 전원에게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종합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 지급된다.

모집 인원은 모두 12명이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국내거주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22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9월 7일에 발표된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는 최신 항공 업계 트렌드와 마케팅 업무를 보다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해 낼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진에어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그린서포터즈 17기를 모집한다. 진에어 제공


▶ 관련기사 ◀
☞ 美 항공사 잇단 전산장애…델타항공 무더기 결항
☞ 항공 마일리지 2년뒤 소멸 시작…좌석은 하늘의 별따기
☞ 아시아나 연쇄 지연에 대한항공 타이어 파손… 휴가철 항공 '안전주의보'
☞ [신기자의 비행기 꿀팁]⑤셀프체크인, 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