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4살 소년의 소원, 짜릿한 기적이 되다! `아이러브 이태리`[TV]

이민희 기자I 2012.05.25 11:24:14
                      
 
[이데일리TV 이민희 PD] tvn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가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아이러브 이태리`는 엉뚱한 소원으로 14살 소년에서 완벽한 몸매의 25살 훈남으로 성장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남자와 사랑을 믿지 않는 재벌가 상속녀의 100일 간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기범은 14살 소년 `금은동`에서 하룻밤 사이에 25살 어른으로 성장하는 신비의 인물 `황민수`역을 맡았고, 그의 파트너로 출연하는 박예진은 외모, 학벌, 집안까지 좋은 완벽한 재벌가 상속녀 `이태리`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으로 이 둘의 핑크빛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맨스가 필요해`, `꽃미남라면가게`, `결혼의 꼼수`, `인현왕후의 남자` 등 tvN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계보를 잇는 이번 드라마는 오는 28일 밤 11시에 첫방송 된다.
 
 
<특종 몬스터즈>는 이데일리TV에서 매일 오후 6시 / 11시에 방영됩니다. 이데일리TV는 각 지역케이블TV(Skylife 525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이데일리TV 홈페이지(http://tv.edaily.co.kr/monsters/)를 통해 실시간 또는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