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용품은 헤어컬, 곱창밴드, 쌍커풀 테이프 등이 준비됐다. ‘열전도 헤어컬’은 사이즈가 일반 헤어컬보다 사이즈가 커서 짧은 머리보다는 긴 머리에 어울리고, 헤어컬에 열전도율이 뛰난 알루미늄이 들어있어, 컬링효과가 뛰어나고 세팅 시간도 단축해준다.
지난 여름부터 레트로 열풍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곱창밴드는 오간자와 새틴소재로 판매해, 가을, 겨울 무드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소품이다.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쌍꺼풀 테이프는 일반형과 슬림형으로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생용품은 구성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으로 선보였다. 나무면봉은 125개가 4팩으로 총 500개를 1000원에 판매하고, 여행용 티슈는 한 세트가 70매입으로, 총 3세트를 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위생용품을 가성비 높게 구매할 수 있다.
청소용품은 청소용 티슈와 매직스펀지로 구성됐다. ‘베이킹소다 손걸레 청소용 티슈’는 청소용 티슈에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 잘 지워지지 않는 기름때나 먼지를 제거할 때 사용하기 좋고, 100매입 1,000원이라는 가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직스펀지는 세제없이 물만 사용해 청소가 가능한 스펀지로 벽지, 장판 등 거실이나 주방, 욕실 등 실내에서 청소가 필요한 곳이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소도구다. ‘미니매직블럭’은 작은 사이즈의 매직스펀지가 20개 들어있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다이소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1000원의 놀라운 가치로 사랑받은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에게 놀라운 가치를 줄 수 있고,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