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붓으로 그리는 착한 미술 소풍’은 봄 나들이 콘셉트로 고객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60 여명이 참여했으며,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감성을 충전하는 시간과 함께 대야도마을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이 날 진행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마을 특성을 쉽게 보여줄 수 있는 ‘바다 속 이야기’ 콘셉트로 꾸몄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행사는 코웨이의 착한믿음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함께 실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만족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감동과 나눔’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월 ‘따뜻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고, 다가오는 5월에는 ‘우리가족 쉼표 캠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
☞ [특징주]코웨이, 실적 개선 기대감에 '신고가 경신'
☞ [등기이사 연봉]김동현 코웨이 사장 5.7억원
☞ 코웨이, MWC서 'IoT 에어케어 서비스' 첫 선
☞ MBK파트너스, 코웨이 차익만 1兆…인수가 '육박'
☞ '웅진' 뗀 코웨이 2년..매각說에도 '꿋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