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겟 커피 응원 릴레이 캠페인’ 전개

김정유 기자I 2025.06.23 08:06:03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BGF리테일(282330)은 자사 편의점 CU가 ‘get(겟) 커피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BGF리테일
이번 캠페인은 군인, 소방관, 경찰관 등 공공 이익을 위해 헌신하는 이들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자, 독도 방문 국민 등 사회 곳곳에서 나눔과 애국을 실천하는 이들에게 응원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장에 투입되는 CU 겟 커피차는 1t 윙바디 트럭(측면 덮개가 날개처럼 열리는 형태)으로, 이탈리아 커피머신 라심발리 3대가 탑재됐다.

CU는 지난 16일 독도로 향하는 길목인 울진 후포여객선터미널에서 해당 캠페인 시작을 알렸고 19일에는 서울 마포 경찰서와 홍익 지구대에 겟 커피차를 보냈다.

지난 두 번의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총 1000여명의 시민 영웅과 경찰관에게 겟 아메리카노와 겟 커피 믹스프레소를 전달했다.

CU는 오는 26일 해남 보건소, 다음달 2일에는 전북 부안 경로당에 릴레이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CU가 이처럼 커피차 캠페인을 기획한 것은 개편한 겟 커피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지난 4월 CU는 신규 겟 커피 원두를 도입했다.

소병남 BGF리테일 음용식품팀장은 “사회 곳곳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들에게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겟 커피 한잔의 여유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CU는 개편된 겟 커피로 차별화된 맛과 감성을 가진 편의점 커피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