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은 6개입과 12개입 총 2종이다. 6개입 세트는 카스 프레시 350㎖ 카스와 LCK 로고가 인쇄된 한정판 맥주잔 1개, 포지션별 LCK 선수 1인 포토 티켓 1매(50종 중 랜덤 1종) 및 포지션별 LCK 선수 스티커 1매 (5종 중 랜덤 1종)로 구성됐다.
12개입 세트에는 카스 프레시 350㎖ 12캔, 한정판 맥주잔 2개, 포지션별 선수 1인 포토 티켓 2매 (50종 중 랜덤) 및 포지션별 선수 스티커 2매(5종 중 랜덤)가 포함됐다.
이번 패키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선수 스티커와 포토 티켓은 ‘LCK 2024 서머 스플릿 1라운드’에 출전한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담아 희소 가치를 높였다. 구매자들은 포토 티켓, 스티커 등을 활용해 맥주잔이나 핸드폰 케이스 등을 각자의 기호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카스는 23일부터 GS25와 CU의 각 앱인 ‘우리동네GS’와 ‘포켓 CU’에서 제품을 스마트 오더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젊고 열정적인 Z세대 e스포츠 팬들의 취향을 겨냥한 한정판 패키지를 주류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다”며 “LCK 서머 시즌에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카스만의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