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이윤정 기자I 2023.03.09 10:07:5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잉글리시에그는 오늘(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잉글리시에그)
이번 전시회에서 잉글리시에그는 공식후원사로서 최대 규모의 부스로 참여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표 제품인 에브리데이 패키지 구매 시 어린이들의 아지트가 될 대형 종이집 ‘뮤지컬 하우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STEP송북, STEP사운드 테이블 등 다양한 사은품들도 증정한다.

아울러 부스 방문을 사전 예약하는 경우에는 기다림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한 퀵패스 티켓과 어린이 전용 책걸상 세트 추첨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선착순 100명에게는 ‘티톡 다이어트 워터’를 추가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부스를 방문하면 자사 샘플 책과 CD를 포함한 7종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은 잉글리시에그의 책과 음악, 영상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교구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시에그는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로 유아의 첫 영어 습득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진행되는 잉글리시에그의 자세한 정보는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