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는 지난해 출시한 ‘카드 짝맞추기’의 후속작으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서비스다. ‘색깔 맞추기’는 단계별로 제시된 색을 빠르게 맞추는 것이며, ‘빨리 맞추기’는 화면에 노출된 이모지를 빠르게 누르며 기록을 경신하는 방식이다. 타 앱테크 서비스는 포인트로 보상을 지급하지만, 카카오뱅크는 고객 계좌에 보상을 입금해 편의성이 높다.
오는 21일 출시 예정인 ‘응모하고 혜택받기’는 카카오뱅크 제휴사의 혜택에 응모하고 당첨되면 선물을 받는 서비스다. 고객은 페스티벌, 뮤지컬, 숙박권 등 문화생활 혜택을 받고, 제휴사는 홍보를 할 수 있어 ‘윈윈(win-win)’인 구조다.
이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응모 서비스는 △뮤지컬 원스 △해외 숙박권 보라카이 샹그릴라 리조트 △페스티벌 2025 대구힙합페스티벌 △전시 뉴욕의 거장들 : 잭슨 폴록과 마크 로스코의 친구들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Art in Art △LG전자 에어컨 가전구독 10만 포인트 등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앱 이용의 즐거움도 느끼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