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굽네, ‘고추 바사삭’ 등 신규 광고 영상 공개

한전진 기자I 2024.10.08 08:51:20

배달앱 요기요에서 ‘치킨 초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가을을 맞아 대표 메뉴 ‘고추 바사삭’과 ‘오리지널’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굽네 대표 메뉴 ‘고추 바사삭’, ‘오리지널’ 등 건강한 오븐 치킨 광고 영상 공개 (사진=지엔푸드)
새롭게 편집한 ‘고추 바사삭’ 광고는 ‘대한민국 오븐치킨 원탑’ 컨셉으로 “겉은 바사삭! 속은 촉~촉한 오븐 치킨의 진수로 깔끔~매콤한 맛에 푹 빠져 버릴 수밖에 없다”는 점을 강조했다.

신규 광고 오픈을 기념해 10월 13일까지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굽네의 전 메뉴를 정가 대비 최대 4500원 할인 판매하는 ‘치킨 초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굽네 치킨 제품들은 모두 오븐에서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이 덕분에 고단백, 저열량, 저당 제품을 선호하는 MZ 세대의 수요와 부합한다는 것이 굽네 측의 설명이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굽네는 튀기지 않은 오븐 치킨으로 고객분들에게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 건강한 미식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라며 “쉼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늘려 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