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대행사 키스톤마케팅컴퍼니, 원텍·올리지오 마케팅 대행사 선정

이윤정 기자I 2024.07.15 09:13:0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광고대행사인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대한민국 뷰티 의료기술의 선도적인 브랜드인 원텍, 올리지오의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글로벌(△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사무실을 운영하며 한국 회사들의 아시아 진출을 함께하고 동시에 현지 로컬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중이다.

지난 6월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글로벌 메디컬 솔루션 기업 원텍 (WONTECH)의 대표 브랜드인 올리지오의 성공적인 태국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올리지오: 여름밤(Oligio: Summer Night)’ 행사를 마련하고, 한국의 인기 배우 로운을 태국 브랜드 앰배서더로 위촉한 바있다.

또한 원텍의 김종원 회장과 김정현 대표가 주도하는 레이저 기술 분야의 혁신적인 의료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해 원텍 아시아(WONTECH ASIA)를 설립하고 동남아시아 지역의 비즈니스 센터이자 트레이닝 허브로 성장시키고 있다.

원텍 아시아는 올리지오 정식 판매 승인을 받은 지 5개월 만에 상반기 목표를 웃도는 매출을 이끌어내는 등 꾸준한 성장세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최근 레이저 장치인 Picocare Majesty 및 PicoAlex에 대해 태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얻어 근 시일 내 매출 성장 폭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원텍아시아와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태국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2024년 8월 개최 예정인 Oligio Expert Summit을 통해 마케팅 성공을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키스톤마케팅컴퍼니, 올리지오 태국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