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김진우 기자I 2016.06.09 09:48:53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네파의 핫 썸머 래시가드 컬렉션은 발수, 방오, UV 차단(SPF50+) 등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오염물질과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준다.

신축성과 몸에 다시 붙는 복원력이 우수하고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 몸매와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지만 체형을 완전히 드러내기 꺼리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췄다.

카르비코 소재의 ‘코스튬 래시가드’와 수영복 위에 편하게 착용 가능한 스윔팬츠인 ‘슬립 팬츠’와 ‘누오토 팬츠’ 등 래시가드 4종과 스윔팬츠 3종으로 구성했다.

주력 제품인 ‘코스튬 레시가드’는 카르비코 원단을 사용해 스트레치성이 뛰어나 서핑 등 움직임이 많은 워터스포츠를 할 때 활동이 자유롭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블루,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버건디, 블루 각각 세 가지다.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슬립 팬츠’는 검정, 핑크, 오렌지 색의 배색 허리끈과 네파 실리콘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앞면에 지퍼 포켓 한 개로 물놀이 시 간단하고 편리한 소지품 수납이 특징이다.

‘누오토 팬츠’는 투톤 배색 컬러와 팬츠 옆면에 아트워크 프린트가 포인트를 줬다. 슬립 팬츠 남자 7만 9000원, 여자 5만 9000원이고 누오토 팬츠는 남녀 모두 11만 9000원이다.

▶ 관련기사 ◀
☞ 네파, 아쿠아 슈즈 3종 출시
☞ 네파 키즈, '썸머 나들이룩' 2종 출시
☞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