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는 지난해 연말부터 1월28일까지 현장참여와 온라인참여로 진행된 이벤트 결과다. 이벤트는 참여자가 2만 명이 넘으면 스마트TV를 기부하는 공익성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스마트TV를 전달 받은 어린이 공부방 교사는 “아이들이 스마트TV로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올쉐어 트리가 ‘나눔’의 의미를 담은 이벤트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희망 메시지가 삼성 스마트TV 기부로 이어져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다문화 가정의 아이들이 보다 스마트한 교육 환경에서 즐겁게 공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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