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차,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개시

김상욱 기자I 2010.03.23 10:49:31

연구개발. 일반사무 등 전부문 채용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원서접수

[이데일리 김상욱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현대차는 오는 24일부터 올 상반기 대졸신입 사원 채용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연구개발, 생산, 일반사무, 국내영업 및 서비스 등이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24일부터 전국 각 대학을 방문해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24일부터 4월6일까지 현대차 인터넷 홍보 홈페이지(www.pr.hyundai.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부문에 차량설계/평가, 파이롯트, 파워트레인, 선행개발, 전자개발, 디자인, 기획/지원 ▲생산부문에 운영/지원, 생산관리, 생산기술, 품질, 구매 ▲일반사무부문에 경영기획, 재경, 마케팅, 해외영업, 경영지원 ▲국내영업 및 서비스 부문에 판매촉진, 영업지원, 서비스 등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KAT), 3차 면접전형, 4차 신체검사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4월 말 현대차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임원면접, 프리젠테이션면접, 영어면접, 토론면접으로 이루어진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마인드를 갖추고 업무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자세를 갖춘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며 "이번 채용에서 선발된 인원은 본사, 공장, 연구소 등에 배치되어 현대차가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차세대 주역으로 육성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자동차주, 올해도 쾌속질주..`비중확대`↑-교보
☞현대차,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모집
☞정몽구 회장, 선친 9주기 참석.."올해 아직 장담 못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