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측은 "2NE1이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과 트랜디한 패션으로 10대뿐 아니라 20대와 30대에 이르는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데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프로페셔널한 알파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등 11번가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2NE1은 빅뱅과 함께 발표한 `롤리팝(Lollipop)`을 비롯해 `파이어(Fire)`, `아이돈케어(I don’t care)` 등을 연이어 히트시킨 여성그룹이다.
▶ 관련기사 ◀
☞SKT "베트남 S-Fone 추가투자 없다"
☞11번가, `모닝365→도서 11번가`로 통합..15일 오픈
☞`신사업을 발굴하라…SK텔레콤은 열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