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내달 2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비타민 인기 제품 20여 종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은 △미국에서 특허 받은 원료를 사용한 중성화 비타민 C ‘솔가 에스터-C 500’ △1일 1정으로 남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호모시스테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엽산 400’ 등이다. 한국솔가는 ‘스토어 찜’과 ‘소식 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 최대 7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30명에게는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솔가는 브랜드데이와 동일한 날짜인 내달 2일 20시부터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천원 딜’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50명에게 ‘솔가 츄어블 비타민D 1000’을 천원에 판매하며 할인 소식과 건강 관련 정보 등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네이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솔가비타민을 만나볼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와 셀렉티브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준비할 테니, 앞으로도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