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E&S 임직원 200여명은 지난 27일부터 3일간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의 ‘수원 해비타트-SK행복마을’ 건설 현장을 방문해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 목조 벽체 제작부터 외부 마감 작업까지 모든 활동에 참여했다. SK 행복마을은 SK그룹이 70억원을 기업 최초로 단독으로 후원, 올해 말까지 7개동 60세대를 지어 저소득 무주택자에게 제공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특히 SK행복마을은 SK가 단순히 공사비만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SK CEO는 물론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등이 직접 사랑의 집짓기 봉사활동에도 참여하는 방식으로 건립된다. 실제 지난 2006년 1차 SK행복마을은 계열사 CEO와 임직원 등 18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지난 2006년 1차로 완공한 ‘수원 해비타트-SK행복마을’ 18세대에 이어 올 연말까지 추가로 42세대를 위한 행복 집짓기에 나서 모두 60세대의 무주택 가정이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게 된다.
지난 28일 봉사활동에 직접 참가해 하루 종일 임직원들과 함께 땀을 흘린 유정준 SK E&S대표이사는 “SK행복마을 조성사업을 통해 ‘세상을 따뜻하게, 사람을 행복하게’ 라는 SK E&S의 기업 모토를 임직원 모두가 되새길 수 있는 뜻 깊은 활동이었다”고 말했다.
|
☞ SK C&C, IT 아웃소싱 솔루션팩 '톰스' 출시
☞ 미래부 "2배라는 LTE-A 속도, 제대로 설명해라"..SKT-LG U+ 경고
☞ 엔텔스, SK텔레콤과 24억 규모 계약 체결
☞ SK, 29일 '인천항만공사의 날' 실시
☞ SK, 28일 '세종병원 하트 데이' 실시
☞ SK케미칼, 세포배양 독감백신 임상3상 진입
☞ 'SK 지명' 정영일 "먼 길 돌아 힘들게 여기까지 왔다"
☞ 서울고 배재한, 2차 1순위로 NC행...전 에인절스 정영일, SK행(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