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희는 2022년 처음 ‘X.O. 만두’ 모델로 발탁되어 제품 하나도 꼼꼼하게 따져 신중히 구매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신규 TV CF는 배우 김태희가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눈에는 X.O. 만두만 보인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수많은 아이들 속 내 아이를 한 번에 찾아내는 엄마의 초능력을 마트에서의 상황에 대입해, 여러 제품 중 ‘X.O. 만두’를 골라내는 모습을 그려냈다.
2019년 처음 선보인 ‘X.O. 만두’는 ‘eXtra Ordinary(비범한, 대단한)’라는 의미를 담은 만두 브랜드로, 당면을 넣지 않고 고기, 해산물, 야채 등 엄선된 재료로 속을 꽉 채워 풍부한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교자 △교자 새우&홍게살 △굴림만두 △군만두 △슈마이 △손만두 △물만두 △감자떡만두 등 제품을 선보였고 지난 4일 ‘X.O. 딤섬 새우 하가우, 샤오롱바오, 마라창펀’ 3종을 추가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엄마의 ‘초능력’이라는 흥미로운 키워드를 토대로, 가족에게 좋은 음식만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X.O. 만두’의 차별성을 담은 TV CF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냉동만두 제품군 출시로 라인업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