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퀄컴의 최신 무선 전송 기술을 활용하고 최첨단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Pi6와 Pi8은 오늘날의 소비자가 요구하는 모든 주요 기능과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통해 바워스앤윌킨스는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서 이미 달성한 성공을 이어폰에서도 동일하게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Pi8과 동일한 핵심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 새로운 Pi6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뛰어난 편안함, 기능 및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Pi6의 음질은 바워스앤윌킨스의 기존 플래그십 모델 Pi7 S2와 비슷한 음질을 들려준다.
Pi6는 진보된 퀄컴 칩셋을 사용해 향상된 무선 안정성과 안정적인 연결성을 제공한다. 최신 Bluetooth 5.4 사양은 두 기기에 연결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연결을 지원하며, 24비트/96kHz의 탁월한 음질을 제공한다. Pi6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Px7 S2e 오버이어 헤드폰에 사용된 콘에서 영감을 받은 완전히 새로운 12㎜ 바이오 셀룰로오스 드라이브 유닛을 사용해 더 작고 휴대하기 쉬운 폼 팩터에서 고해상도 오디오를 들려준다.
|
Pi6와 Pi8은 각각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Pi6는 스톰 그레이, 클라우드 그레이, 포레스트 그린, 글래이셔 블루, Pi8은 앤트러사이트 블랙, 도브 화이트, 제이드 그린, 미드나잇 블루로 선보이게 된다.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인 Giles Pocock은 “바워스앤윌킨스 팀이 헤드폰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디자인, 성능 및 품질에 대한 기준을 다시 한 번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Pi8은 바워스앤윌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Pi6는 9월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