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다음달 1일까지 전라남도 장성 한마음 자연학교에서 친환경 차량과 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2010 현대자동차 여름 환경학교`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보유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현대차는 신청자 중 100가족 약 400여명을 초청한다. 일정은 오는 8월 11일부터 8월 22까지 총 5차에 걸쳐 2박 3일 일정으로 환경 학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대차는 참가 고객들이 천연 갯벌 체험 장소로 이동시 20여대의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시승차를 운영해 현대차의 친환경 신기술을 직접 체험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을 위해 천연염색, 별자리 체험, 과일 수확 체험 등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울러 생활속의 친환경 실천 및 친환경 운전 관련 강좌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첫날 환영파티와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고객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8월 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기존 휴가방식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는 새로운 여름휴가 트렌드를 반영해 여름 환경학교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현대차 "스마트폰에서 `신형 아반떼` 만나세요"
☞현대차 "1000명에게 휴가차량 빌려드려요"
☞현대차, 레미콘 용량 늘린 트럭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