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가 주목을 받으면서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를 달성했다. 해당 기록은 역대 에이스침대 단일 캠페인 조회수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지난 2020년 8월 온에어 됐던 박보검 ‘춤’ 편의 조회수인 2939만 뷰를 넘는 기록이다. ‘춤’ 편의 업로드 기간이 2년 이상이었다.
이번 광고가 주목받는 데에는 익숙한 배경 음악(BGM)도 한몫을 했다는 평가다. 음원 발매 당시부터 꾸준히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를 이번 TV CF에서 활용했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 캠페인’을 통해 좋은 잠이 우리 삶에 주는 가치에 대해 전달해 왔다. 침대 제품과 기능에만 한정된 전형적인 침대 광고에서 탈피해 ‘좋은 잠’을 통해 변화된 일상을 보여주는 모습으로 차별화했다.
에이스침대와 박보검은 지난 2018년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이후 6년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박보검은 최근 더 현대 서울의 에이스침대 매장을 자발적으로 방문해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