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C카드·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전용 카드 발급

박철근 기자I 2022.01.26 09:47:54

로열 크리스탈 충전시 10% 할인
선착순 5천명에 게임 인기 아이템 활용한 굿즈 제공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BC카드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와 국내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전용 신용카드 발급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카드는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모코코’와 ‘웨이’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8종의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특히 게임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우선 로스트아크에서 각종 유료 상품 및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필요한 게임머니인 ‘로열크리스탈’을 해당 카드로 충전 시 10% 청구할인 혜택(월 최대 2만5000원)을 제공한다. 또 ‘무조건 할인’을 선호하는 최근 고객 수요에 맞춰 BC카드의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실적 조건 없이 결제금액의 0.5% 청구할인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국내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 1.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양사는 로스트아크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아크 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 중 선착순 5000명(발급 신청 시점 기준)에게는 로스트아크 게임 내 ‘카드형 아이템’을 활용한 한정판 굿즈(상품)를 제공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 개시일로부터 직전 6개월간 BC바로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2월 28일까지 로스트아크 카드로 로열크리스탈을 누적 5만원 이상 충전할 경우 5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10만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아이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박주학 BC카드 상품개발팀장은 “로스트아크 카드를 통해 모험가들이 게임뿐만 아니라 실제 생활에서도 만족스러운 결제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데이터 기술력과 적극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BC카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