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에서 한국형 트레일러 ‘블루반’을 만나다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0.08 10:00:00
[온라인총괄부] 10월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캠핑마니아라면 누구나 한번쯤 사랑하는 가족들과 자연을 벗삼아 캠핑카와 함께하는 낭만을 꿈꿀 것이다.

이미 캠핑이 보편화 된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캠핑카 대여가 보편화 됐고 캠핑카를 몰고 예약된 주차구역에 들어가면 그곳에 가스, 전기, 식수 밸브가 준비돼 있어 그 곳이 바로 집이 되는 수준까지 이르렀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캠핑·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외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접했던 캠핑 트레일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이 바로 그것. 캠핑·아웃도어 관련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 기존의 아웃도어박람회와는 차별화

기존의 아웃도어박람회가 제품을 홍보하고 전시하는 데에 그쳤다면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은 전시회뿐 아니라 전시와 축제가 함께 조화를 이룬 어울림의 장이다.

실내에서는 아웃도어?캠핑에 관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며 1만3000여 평의 야외 캠핑장을 통해 2박3일간 캠핑이 진행된다. 기존 단순 박람회 성격에서 벗어나 캠핑관련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다.

▶ 다양하고 알찬 업체 이벤트 진행

캠핑·아웃도어 전시회를 가면 평소에 보지 못한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트레일러. 캠핑 트레일러는 대부분 외국 업체들이 판매를 하고 가격대도 만만치 않을뿐더러 내부구조 또한 한국사람 체형과는 맞지 않기 때문에 트레일러를 구입을 망설이거나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국형 트레일러 업체인 ㈜EHLC는 국내 디자인과 기술로 캠핑트레일러를 제작하는 국내 업체로 국제아웃도어 캠핑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 방문하기 전 ㈜EHLC 부스에 방문해서 회원가입과 설문조사만 해도 머그컵을 증정하며,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캠핑에 꼭 필요한 담요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caf.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1544-6071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